[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보아 미니앨범 티저/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

보아 미니앨범 티저/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

보아가 매혹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특급 무대를 펼친다.

보아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원샷, 투샷)의 무대를 최초 공개, 보아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강렬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보아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을 공개하며, 이에 앞서 19일 ?오후 6시 네이버 V SMTOWN 채널에서 ‘BoA ‘ONE SHOT, TWO SHOT’ COUNTDOWN V LIVE’를 생방송, 이번 앨범 수록곡들을 미리 소개함은 물론, 앨범 제작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토크 등을 만날 수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공개해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녹음 현장부터 안무 연습, 자켓 촬영까지 이번 앨범을 준비하는 보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순차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보아는 오늘(15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