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월 25일 공개 시범 테스트를 시작한지 2주만에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천애명월도'는 테스트 시작 직후 단숨에 PC방 최고 인기 순위 9위를 달성, 현재까지 TOP10을 지키며 서비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넥슨은 이번 '천애명월도' 정식 론칭을 기념해 2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강호 생활 필수템 세트'를 제공하고, PC방에서는 'PC방 보너스 선물(PC방)'을 추가 지급한다. 또 일요일인 11일, 18일에는 특별 보너스 아이템을 마련하고, 특히 18일에는 '코스튬 성수 – 제령 영구권'을 접속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2월 28일까지 매일 16시부터 24시까지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해 배달 앱 배달의 민족 '상품권(최대 3만원)'을 선물한다. '천애명월도' 게임 배경과 자신의 캐릭터를 담은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당선작을 선정해 여행사 하나투어 '여행상품권(200만 원 상당)'을 증정한다.

한편, '천애명월도'는 소설 '천애명월도'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무협 액션, 광활한 자연경관을 세세하게 묘사한 그래픽을 내세운 MMORPG로, 2018년 넥슨 첫 온라인 신작으로 출시됐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beck@gametoc.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