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메탈 소재와 강화 유리…프리미엄 디자인
전·후면 F1.9 조리개, 1300만 고화소 카메라

갤럭시 On7 제품 이미지

삼성전자(2,361,00023,000 +0.98%)가 프리미엄 디자인에 카메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5.5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On7 Prime(Galaxy On7 Prime)’을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9일 출시한다.

세련된 리얼 메탈 소재와 강화 유리로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한 갤럭시 On7 Prime은 8mm의 슬림한 두께와 매끈한 후면 디자인, 유선형 테두리로 손바닥에 착 감기는 탁월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강력한 카메라 기능을 제공한다. 전·후면 모두 조리개값 F1.9 렌즈에 1300만 화소의 고화질 카메라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셀피 특화 기능을 제공해 사진 찍는 즐거움도 더했다. 피부톤, 얼굴형, 눈 크기 등을 조절할 수 있는 ‘뷰티 모드(Beauty mode)’, 손바닥 인식만으로 촬영이 가능한 ‘팜 셀피(Palm selfie)’, 최대 120도 화각의 촬영이 가능한 ‘와이드 셀피(Wide selfie)’ 등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갤럭시 On7 Prime은 3GB 램에 32GB의 내장 메모리로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문서 저장이 가능하며 지문 인식을 통해 화면 잠금이나 삼성 계정 인증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자유롭게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 ‘빅스비 홈’과 ‘빅스비 리마인더’ 기능을 지원하며, 하나의 기기에서 두 개의 계정을 이용할 수 있는 ‘듀얼 메신저(Dual Messenger)’ 기능도 제공한다.

갤럭시 On7 Prime은 골드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4만4300원이다.

이진욱 한경닷컴 기자 showgu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전자산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를 출입하고 있으며, 주로 스마트폰과 TV, 업계 이슈를 다루고 있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