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눈부시게 아름다운 신부의 첫 소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민효린 인스타그램

배우 민효린이 결혼식을 치른 후 첫 소감을 밝혔다.

민효린은 5일 오전 자신의 SNS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민효린과 태양은 지난 3일 결혼식 이후 파라다이스호텔로 이동해 성대한 피로연을 열었다. 현장에서 두 사람은 세기의 커플댄스를 추며 기쁨을 만끽하는 모습이 SNS를 통해 퍼지며 관심을 끌었다.
민효린은 결혼식과 애프터 파티에서 순백의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로 여성미를 발산했다. 가녀린 어깨선과 팔 라인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드레스는 그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아담한 사이즈인 그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 드레스에 킬힐로 우월한 비율을 과시했다.

태양 민효린 결혼식

태양과 민효린은 결혼전고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와 함께 하와이에서 스페셜 에디션 북 촬영을 통해 해변에서의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LL 참여기간 : 2018.05.23~2018.06.07

행정안정부의 도로교통법 개정 공포로 오는 9월28일부터 자전거 헬멧 착용이 의무화되면서 이용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서울시의 공공 자전거 ‘따릉이’ 이용에도 영향을 받게 될 전망인데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시각 관심정보 광고 문의
오늘의 핫 클릭 광고 문의
오늘의 관심정보 광고 문의
핫이슈
  • [텐아시아=노규민 기자]'해투3' 안영미/ 사진제공=KBS 개그우먼 안영미가 KBS2 '해피투게더3'에서 3년째 열애중인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운명적인 첫 만남부...

  • [텐아시아=이은진 기자]사진=MBC '선을 넘는 녀석들'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유병재가 독일서 카메라 세례를 당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5일 방송...

  • KBO 사무국이 23일 성폭행 혐의로 경찰의 조사를 받는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구단 포수 박동원(28)과 마무리 투수 조상우(24) 2명에게 참가활동정지 조처를...

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