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까지 예약 구매시, 캐시백 및 사은품 제공

대유위니아(2,42545 -1.82%)는 오는 4월9일까지 ‘2018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예약자에게는 구매 모델별로 신제품 가습공기청정기와 드럼세탁기(12kg) 등의 사은품과 모바일 상품권 등을 포함해 최대 6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2018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둘레바람’ 라인과 ‘웨이브(WAVE)’라인, 벽걸이형 에어컨 일부 제품 위주로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전국 대유위니아 전문점 ‘위니아 딤채 스테이’와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양판점, 각종 할인점 및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구매고객이다.

또한 전국 대유위니아 전문점 ‘위니아 딤채 스테이’와 각종 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또는 ‘위니아 가습공기청정기(모델명: WPM14RAW)’와 ‘위니아 크린 드럼세탁기 12kg(모델명:WMF12BS5T)’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둘레바람 스탠드형 에어컨 프리미엄 모델 구입시에는 모바일 상품권 최대 35만원 또는 가습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벽걸이에어컨이 추가된 스탠드형 에어컨 프리미엄 모델 구입시에는 모바일 상품권 50만원과 드럼 세탁기 중 택할 수 있다.

가전양판점에서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오는 4월9일까지 행사를 통해 에어컨을 구매하면 4월30일까지 제품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2018년 위니아 에어컨은 바람을 측면 방향으로 내보내는 ‘둘레바람’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찬 바람을 맞지 않아도 쾌적하게 실내를 냉방 한다. 냉방병을 겪을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아기 모드 냉방’, ‘음소거’, ‘라이트 ON/OFF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