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선공개 뮤직비디오 속 미소년 정체는? 차세대 모델 정하준



수지가 22일 공개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음원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면서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오는 29일 미니 2집 ‘페이스 오브 러브’(Face pf Love) 발매에 앞서 선공개 된 곡이다.

수지 뮤직비디오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이별을 이야기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의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이 곡은 현재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순항 중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정하준은 수지의 상대역으로 등장했다. 뮤직비디오 속 정하준은 수지와 LA를 배경으로 처음 만나는 설렘, 떨리는 감정 그리고 이별을 겪은 후 아픔을 연출하였고, 훤칠한 키에 훈훈한 얼굴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여 사람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정하준은 186cm의 훤칠한 키로 지난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 김서룡 옴므 컬렉션으로 데뷔하여, 87mm, 비욘드클로젯, 송지오, 오디너리 피플, 디그낙 등 여러 쇼에 이름을 올리며 패션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