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최고 시청률 44.9%
이태환, 돌직구 고백에 이은 심쿵 데이트 비하인드 사진 공개

'황금빛 내 인생'

KBS2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서 선우혁 역으로 출연 중인 이태환의 첫 데이트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이태환 소속사 판타지오는 21일 이태환의 돌직구 고백에 이은 데이트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이태환의 고백 장면은 '연예가중계'를 통해 38회 최고 시청률 44.9%를 기록했음이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킨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태환이 서은수와 첫 데이트를 시작하며 사랑을 키워나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선우혁은 자신이 왜 좋은지 묻는 서지수(서은수)에게 그냥 너라서 좋은 것이라고 대답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온전한 사랑을 받는 느낌을 들게 함과 동시에 두근거림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연애에 돌입한 두 사람이 손을 잡으며 데이트를 하는 모습은 주말 저녁 안방극장을 핑크빛 무드로 물들였다.
사진 속 이태환은 서은수와 본격적인 러브라인에 돌입하면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훈훈한 그의 미소는 상대방을 향한 따뜻함과 다정함으로 가득 차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촬영은 홍대에서 밤늦게 진행됐다. 추운 날씨 속에서 연일 이어지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태환은 특유의 밝은 긍정 에너지와 환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돌직구 고백의 박력부터 로맨틱한 데이트까지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이태환의 모습은 오늘 저녁 KBS2에서 방송되는 ‘황금빛 내 인생'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