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프리뷰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프리뷰

우효광이 ‘2017 SBS 연예대상'(이하 연예대상)의 MC를 맡은 추자현을 위해 특별한 외조에 나섰던 모습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연예대상’에 참석한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우효광은 ‘연예대상’이 개최되는 날 아침부터 시상식의 리허설 현장으로 향했다. 대기실에 들어선 그는 아내 추자현이 ‘연예대상’의 리허설을 하는 모습을 모니터로 지켜봤다. 우효광은 ‘연예대상’ MC를 맡아 아침부터 밤까지 일해야 하는 추자현을 챙기기 위해 현장에서 특별한 외조에 나섰다.
우효광은 추자현이 리허설 중인 스튜디오를 찾아가 스태프들을 물론 함께 MC를 맡은 전현무와 이상민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리허설의 쉬는 시간이 되자 따뜻한 차를 들고 전현무와 이상민의 대기실을 방문했다. 두 MC들은 “우블리의 팬이다”라며 우효광을 반갑게 맞이했다. 우효광도 서툰 한국어로 “마누라 잘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전현무가 중국어로 우효광의 말을 통역해줘 갑작스러운 우효광 단독 토크쇼가 펼쳐지기도 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던 중, 우효광은 전현무와 이상민에게 결혼에 관한 순수한 질문을 던졌고 두 사람은 크게 당황했다. 그의 질문이 무엇일지는 오는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