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프로미스나인 데뷔 티저 / 사진제공=fromis_9(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 데뷔 티저 / 사진제공=fromis_9(프로미스나인)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데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2일 오후 9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DEBUT TEASER] fromis_9 (프로미스나인) 10m away from me”라는 제목으로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설렘과 기대가 가득한 모습이다.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의 인트로곡 ‘나에게로 오는 길’을 배경으로 멤버 개개인의 풋풋하고 청순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프로미스나인과 점점 가까워지는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데뷔일 ‘1월 24일’을 의미하는 시계,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 정식 데뷔 앨범 ‘투. 하트’를 형상화한 오브제가 순차적으로 등장해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4일 데뷔 앨범 ‘투. 하트’를 발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를 포함해 인트로곡 ‘나에게로 오는 길’, Mnet ‘아이돌학교’ 파이널 미션곡 ‘환상속의 그대’, ‘피노키오’, 아홉 소녀의 꿈을 노래한 ‘Be With You’,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MAMA ve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투 하트’는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미리 써놓은 러브레터라는 귀여운 소재를 음악으로 풀었다. 프로미스나인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라는 설명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