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 ㈜짐월드의 놀이 체험형 매장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Gymboree Play&Music Shop)'이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입점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서울 동남부 상권의 요충지로서 최근 초대형 리빙관을 리뉴얼 오픈하며 지역의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전국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롯데·현대 백화점 및 짐보리센터 등에 입점해 있다.

짐월드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겨냥해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프랑스 직수입 애착인형 돌체 등 짐월드의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짐월드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의 ▲브레인 마스터 세트, ▲어드벤처 월드 세트, ▲스페이스 에피소드 세트, ▲마이퍼스트 세트 등 총 11개의 인기 제품을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맥포머스 스팀 베이직 플레이 러닝북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맥포머스 스페셜 유니크팩을 증정한다. 맥포머스 외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태엽장난감을 증정한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프리미엄 교구 및 완구는 제품의 우수성과 교육적 효과를 인정받아 짐보리 센터 교육 현장 및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을 계기로 서울 동남부 지역 주민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 및 교구를 체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