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퍼시픽 신규취항 기념 항공권 특가

필리핀 국적 팬퍼시픽항공이 인천~세부, 무안~세부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전 노선 왕복 항공권을 35만원부터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한다. 신규 취항한 세부 2개 노선을 포함해 인천과 무안, 부산에서 매일 출발하는 보라카이 3개 노선을 대상으로 오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출발 기간은 오는 2월28일까지.

에버랜드 스노우 페스티벌 개막

에버랜드가 오는 3월4일까지 ‘스노우 페스티벌’을 연다. 겨울철 최고 인기 시설인 3개 코스의 눈썰매장 스노버스터 외에 실내 놀이시설인 키즈 트램펄린 파핑 점핑 등 겨울 시즌에 맞춘 다양한 실내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호랑이와 불곰, 판다, 원숭이 등이 사는 동물원은 겨울왕국을 콘셉트로 눈 속 놀이터 등 이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랜드힐튼서울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

그랜드힐튼서울이 황금 개띠 해를 맞아 골든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명품 횡성한우와 영광 법성포 굴비, 옥돔, 민어와 굴비 외에 호텔 전속 소믈리에가 엄선해 추천하는 소믈리에 와인, 그랜드 힐튼 햄퍼 등 모두 15종의 선물세트 외에 호텔 뷔페 식사권, 테라스라운지 해피아워 이용권 등을 8만5800원부터 판매한다. 이달 29일부터 2월14일까지.

안동하회마을 관광안내센터 재개장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안동하회마을 관광안내센터가 확장공사를 마치고 재개장했다. 한국여행업협회가 2000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관광안내센터는 종전보다 두 배 이상 규모가 확대됐다. 각종 여행정보 검색 및 관광객을 위한 휴게공간, 24시간 홍보물 전시대, 장애인 시설 등 국내외 방문객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