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은 변액보험 중심의 자사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업계 최초로 변액자산관리 메뉴를 신설하고 메인화면에서 곧바로 찾아갈 수 있게 배치해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이 직관적으로 변액보험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변액자산관리 메뉴는 자산 정보, 변액보험펀드 정보, MVP펀드, 변액보험 전담 콜센터 등의 세부 항목으로 구성해 양질의 변액보험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한다.

전문가 집단이 시장 상황을 전문적으로 분석한 월간시황리포트를 제공해 자산관리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펀드수익률 BEST 5, 펀드 유출입액 순위 등 빅데이터를 활용한 새로운 데이터를 제공한다. MVP(Miraeasset Variable Portfolio)펀드는 미래에셋생명이 제안하는 포트폴리오로서 안정적 수익률 달성을 위한 장기적인 자산배분 전략과 글로벌 시장의 흐름에 부합하는 분기별 펀드 선택 비중을 담고 있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CPC부문대표는 "변액보험이 중심이 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글로벌 자산배분 전략을 활용하고 있는 미래에셋생명의 변액보험을 통해 누구라도 쉽게 해외 우량자산에 합리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한경닷컴 증권금융팀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