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국제법인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1월 6일(토) 오후1시, 미국과 유럽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같은 조건(투자금 50만달러)으로 미국 영주권을 획득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예상된다. 투자이민 서류가 1월 19일까지 미이민국에 접수되어야 한다.

㈜온누리 국제법인이 엄선한 가장 안전한 투자프로젝트를 관리 운영하고 있는 리저널 센터(Regional Center)담당자들이 직접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각 RC의 대표들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다.

미국 투자이민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자리이며, 궁금했던 질문을 직접 주고 받는 시간까지 마련할 예정이라서 투자프로젝트를 선정하는 데,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공공기간산업 개발프로젝트에서부터 최다의 실적과 신용도를 자랑하는 대형 건설사가 진행하는 부동산 프로젝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 프로젝트 담당자 초청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일정

미국투자이민에 이어 오후 3시부터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유럽투자이민 세미나가 이어진다. 최고의 자연환경, 저렴한 물가, 친절한 국민성으로 은퇴 후, 제 2의 인생을 지내기에 안성맞춤 인 스페인과 포르투갈 골든 비자 프로그램을 자세히 안내한다. 부동산 취득으로 최고의 임대수익도 보장받으며, 성인자녀까지 함께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내달 있을 답사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세미나 장소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카멜리아룸, 2층)은 코엑스몰과 연결되어 있으며, 선착순 50명에 한해 무료주차 가능하다.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