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도 녹이는 ‘이판사판’ 박은빈의 훈훈한 커피차 인증
‘이판사판’ 박은빈, 팬들에게 받은 사랑 인증 “고마워요”

'이판사판' 박은빈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에서 이정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박은빈이 팬들의 사랑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다.

지난 26일 박은빈의 중국팬 연합은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촬영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박은빈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커피차엔 "맛있게 드세요. 오늘은 대만 팬들이 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간식이 준비되어 있어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판사판' 박은빈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커피차를 배경으로 아이 같이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애정이 듬뿍 담긴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은빈의 팬사랑은 이미 유명하다. 먼 곳에 있어도 항상 응원하겠다는 중국 팬들의 말에 화답하듯 개인 SNS에 직접 멀리 있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보고 싶다라는 글을 남겼을 만큼 팬들에게 항상 고마워하고 있다. 팬들의 사랑 덕분에 바쁜 스케줄도 힘내서 열심히 촬영 중이다. 끝까지 잘 마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은빈이 맹활약 중인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은 쉴새 없이 몰아치는 전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