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딕 클라크스 뉴이어스 로킹 이브 출연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유명 신년맞이 쇼에 출연한다.

미국 신년맞이 쇼인 ABC-TV ‘딕 클라크스 뉴이어스 로킹 이브(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이하 뉴이어스 로킹 이브)’는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월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s)’에 초청 받아 미국을 방문했을 당시 ‘뉴이어스 로킹 이브’ 녹화를 진행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31일 방송 예정인 ‘뉴이어스 로킹 이브’에서 LOVE YOURSELF 承 ‘Her’ 앨범의 ‘DNA’와 ‘MIC Drop’ 무대로 미국 시청자들과 신년맞이 행사를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뉴이어스 로킹 이브’에는 시애라(CIARA), 슈가랜드(SUGARLAND), 닉 조나스(NICK JONAS),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 외 여러 유명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뉴이어스 로킹 이브’는 뉴욕 타임 스퀘어 특설 무대 등에서 열리는 대규모 쇼로 2012년 싸이가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 노홍철과 함께 타임스퀘어에서 강남스타일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연말 결산에서 ‘2017 톱 아티스트’ 차트 10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 독보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