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판타지아'

겨울 방학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 선물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가 오는 2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막한다.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2015년 연말 예매율 1위, 관객 평가 1위, 관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국내 최초로 오페라와 뮤지컬을 결합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특히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악기를 형상화 한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효과, 클래식과 뮤지컬을 결합시킨 음악이 인상적인 작품으로 모차르트, 푸치니, 베르디, 말러, 브람스 등의 주옥 같은 대표 곡들을 한 자리에서 듣고 볼 수 있어 재미와 교육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음악과 드라마의 재배치로 어렵게만 느껴졌던 클래식 음악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노우볼을 훔치기 위해 산타마을에 침입한 악당 블랙을 찾기 위해 주인공 롬바와 여섯 명의 악기들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려낸 이 작품은 실제 산타마을을 옮겨 놓은 듯한 화려한 크리스마스 전구들로 꾸민 무대와 공연 후 객석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며 30여명의 출연진이 선보이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150여벌의 의상, 20인조 오케스트라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족뮤지컬 '판타지아'

한편,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오는 2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진다.

한경닷컴에서는 네이버 포스트 구독자들 중 다섯 쌍을 선정해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 포스트' 참조.

- 공연일자 : ~2018년 1월 21일까지
- 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용
- 관람연령 : 36개월 이상
- 관람시간 : 70분
- 티켓가격 : VIP 70000원, R석 50000원, S석 30000원, A석 20000원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