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학 제공

초·중등 수학 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은 오는 15일부터 전국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수학의 차길영 대표도 사업설명회에 함께 참여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차길영 대표는 27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한 세븐에듀와 EBS 수학강사 출신으로 오랜 기간 수학 강의를 해오며 축적한 수학 학습에 대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하는 학원·공부방 운영을 위한 핵심 전략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15일 대전, 세종을 시작으로 전주, 대구, 창원, 포항, 인천, 안산, 광주, 부산, 울산, 천안까지 전국을 순회하는 일정이다.
15일에는 대전 서구, 16일에는 전주 송천동, 17일에는 대구영에서 차수학 사업설명회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이후 21일에는 창원컨벤션센터, 22일에는 포항·경주 지역에서 사업설명회가 개최되며, 23일에는 인천 연수구, 24일에는 시흥 비즈니스센터, 27일 퍼시스 광주센터, 28일 부산해운대, 30일에는 천안 불당동에서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학원을 운영 중인 학원장 및 학원 창업 희망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차수학은 학원·공부방·교습소 등의 형태로 운영이 가능하며 인터넷 강의, 1:1 수준별 학습지도 시스템, 카이스트 출신 연구원들이 개발한 개념교재, PC와 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을 할 수 있는 인공지능 수학 교육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학원장들로부터 추천을 받고 있다. 차수학의 차길영 대표는 “최근 브랜드 전환 이벤트를 통해 차수학 가맹점이 800개를 돌파하는 등 급격한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이번 사업설명회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차수학을 알리고 사업이 좀 더 확장 될 수 있는 계기와 발판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며, “차수학이 점점 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원장님과 선생님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차수학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차수학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