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서비스앱 ‘스마트 캐디’ 기본 탑재
골프 거리 측정기에서 제공하던 ‘코스 뷰’, ‘그린 뷰’ 지원

삼성전자골프존과 협업해 '기어 S3 골프 에디션(Gear S3 Golf edition)'을 19일 국내에 출시한다. '기어 S3 프론티어', '기어 S3 클래식'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39만9300원이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골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캐디 (Smart Caddie)'가 기본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전세계 6만개 이상의 골프 코스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위치부터 그린까지의 잔여 거리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기존 골프 거리 측정기가 제공하는 '코스 뷰'와 '그린 뷰' 기능을 지원한다. '코스 뷰'는 전국 주요 골프장의 코스 정보를 생생하게 제공해 보다 전략적인 홀 공략을 가능하게 하며, '그린 뷰'는 그린의 형태는 물론 지형의 높낮이까지 섬세하게 보여준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 (Golping)'을 비롯해 전국 46개 '골프존 마켓'과 주요 골프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홈페이지에서 1000대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한정판매 고객들께는 '기어 S3 골프에디션 볼마커', '전용 그린 보수기', '골프존 추가 스트랩' 등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