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M

2016년 12월, 아시아 최초 한국 초연에 총 9만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상륙한 뮤지컬 <보디가드>가 초연 흥행의 열기를 이어 2018년 11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앙코르 공연을 앞두고 캐스팅 오디션을 개최한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눈이 쉴 새 없는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스릴감 있는 극을 이끌어갈 연기력까지 겸비한 배우들에게만 허락되는 뮤지컬로 정평이 난 <보디가드>의 2018년 뉴페이스는 누가 될지, 실력 있고 열정 넘치는 많은 배우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1990년대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동명 영화 원작에 세계적인 팝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명곡 15곡을 더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CJ E&M 은 뮤지컬 <보디가드> 영국 웨스트엔드 초연의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해 지난해 아시아 최초로 라이선스 공연을 한국 무대에 올리며 국내 뮤지컬 시장의 위상을 높였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영국 웨스트엔드 초연 이후 유럽 전역과 미주 지역, 호주까지 전 세계적으로 공연된 후 2016년 12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 초연을 올리며 더할 나위 없는 캐스팅이라는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과 함께 9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기록을 세웠다.

뮤지컬 <보디가드> 오디션 서류 접수 기간은 11월 5일까지며 이메일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CJ MUSICAL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