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가 프리미엄 콘돔 브랜드 '듀오(DUO)'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는 서울 강남 쿤스트할레에서 론칭 파티를 열고 DUO의 국내 출시를 알렸다.

이날 론칭 파티에는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주제 스피치를 진행하고 DJ 반달락과 가수 박재범, 비보이 어딕션 크루가 축하 공연을 가졌다.

또한 '오감으로 느끼는 섹슈얼 파티'를 테마로 촉각, 시각, 청각, 후각 등 다양한 감각을 이용한 체험 공간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5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듀오는 국내에서도 다양한 기능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성에 대해 솔직한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듀오는 기본 라인 3종과 프리미엄 라인 3종 등 총 6가지 라인업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바닐라 향으로 고무 냄새를 줄인 기본 라인은 부드러운 촉감의 내추럴(Natural), 타이트한 착용감의 타이터 핏(Tighter Fit), 넉넉한 사이즈의 엑스라지 핏(XL Fit)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라인은 기본 라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앞부분을 얇게 디자인하고 12%의 윤활젤을 넣은 스킨 투 스킨(Skin to Skin), 표면에 돌기와 굴곡이 있는 지 플레져(G-Pleasure), 기본형보다 탄성이 강한 리타딩(Retarding) 등이다.

니코스 자칼라키스 바이어스도르프 한국 지사장은 "듀오는 유럽을 비롯한 많은 해외 시장에서 사랑받아 온 콘돔 브랜드"라며 "한국의 성인식을 발전시키고 보다 건강한 성문화를 만들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듀오 6종 세트는 오는 23일 온라인 채널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11월부터 대형 할인마트, 드럭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된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증권금융팀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LL 참여기간 : 2018.08.10~201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