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선미-수지처럼 완벽한 모습 비법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법

입력 2017-10-13 11:51 수정 2017-10-13 11:51
[이혜정 기자] 대중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스타들을 살펴보면 그들 사이에서 하나의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다. 바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준비가 된 모습이다.

윤아, 선미, 수지와 같이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높은 스타들은 윤기가 흐르는 것은 물론이고 완벽하게 세팅이 된 헤어스타일부터 흠 없는 피부 상태와 정돈된 몸매까지 어디를 둘러봐도 깔끔한 모습을 선보여 부러움의 대상이 된다. 어느 장소, 어느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자랑하는 스타들을 따라잡는 방법을 알아보자.

PERFECT CARE TIP 01. HAIR STYLE


좋은 인상을 결정짓는 요소 중에 하나로 잘 정돈된 헤어 스타일을 꼽을 수 있다. 완벽한 헤어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깨끗하게 모발을 관리해야 함은 물론이고 적절한 제품을 이용해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노력도 필요하다.

제대로 된 방법으로 세척만 이루어져도 더욱 정돈된 느낌의 모발을 완성할 수 있으니 ‘방법’에 주의를 기울여 볼 것. 샴푸는 거품을 풍성하게 낸 후 두피를 깨끗하게 세척한단 느낌으로 실행해주자. 모발을 잘 건조한 후에는 적당량의 오일을 건조한 곳 위주로 발라주면 차분하고 깔끔한 헤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PERFECT CARE TIP 02. SKIN-CARE


흠 없이 좋은 피부를 누구나 꿈꾸지만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얻는 길은 멀고도 험하다. 단기간에 좋은 피부를 얻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홈케어로 꾸준한 관리를 시행할 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꾸준한 관리를 할 준비는 됐지만 에스테틱을 자주 방문하는데 드는 비용과 시간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이들이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에 주목해 볼 것. 이때 피부에 자극적이라 무리가 갈 수 있는 기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피부 장벽을 자극해 피부 회복력을 강화해주는 전문적인 제품 위주로 선택할 것.

PERFECT CARE TIP 03. BODY-CARE


헤어 스타일과 스킨 케어는 완벽하게 준비가 된 모습인데 바디 피부가 거칠거나 각질이 일어난 모습이 눈에 띈다면 전체적으로 이루어져야 할 완벽한 모습에 티가 될 수 있다.

바디 피부까지 꼼꼼하게 관리할 때 스타 못지않은 완벽한 모습을 완성할 수 있음을 잊지 말고 관리에 완벽을 기할 것. 특히나 가을, 겨울과 같이 건조한 계절에는 샤워 후에 꼭 바디 크림을 꼼꼼하게 도포해 각질이 부각되지 않도록 잠재워 주는 것이 필수다.


01 록시땅 아로마 스트렝스 샴푸 얇고 힘없는 모발을 건강하고 볼륨감있게 만들어주는 샴푸. 5가지 에센셜 오일이 두피를 청정하게 정화시키고 매끄러운 모발을 완성하는 것을 돕는다.
02 아베다 브릴리언트 에몰리언트 피니싱 글로스 쌀겨 오일과 에몰리언트 성분이 모발 끝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감싸 모발에 윤기를 줘 완성도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다.

03 스키노바 탄력, 보습, 주름을 한번에 케어하는 간편한 초음파 스킨케어 시스템. 피부 고민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의 노화 과정이 진행되는 표피와 진피 조직에 작용하는 3mm의 침투 깊이를 가진 피부전용 10Mhz 초음파가 피부에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산하도록 자극하고 자연보호 메커니즘을 활성화 시켜 피부 회복력을 강화시켜준다. 전문성 있는 의료기기 전문회사인 독일 Wellcomet사의 제품.

04 로라메르시에 수플레 바디 크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보습제로 바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줘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사진출처: 스키노바, 록시땅, 아베다, 로라메르시에,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 현대판 튤립 투기이며 화폐로 인정받지 못할 것 782명 59%
  • 결제·지급 수단으로 인정받아 은행 대체할 것 534명 4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