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저녁
온라인 쇼핑과 해외직구가 늘고, 소셜커머스가 활성화되는 등 유통생태계 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물류센터 역시 수요가 크게 늘고 이 수요는 다시 물류센터 개발과 운영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한국경제신문사와 서울부동산포럼이 공동으로 물류센터 개발을 위한 한 사업성 검토, 설계, 인허가 등 기획단계에서부터 운영 및 매각 등에 이르기까지 물류센터 개발과 운영분야에 대한 교육수요에 부응하기 위하여 교육 프로그램 ‘물류센터 개발과 운영전략 전문가과정’을 서비스한다.
교육과정은 관련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으로 부터 물류센터 개발과 운영의 최신 트렌드, 물류센터 종류별 특성과 개발·운영, 물류센터 임대차 마케팅 전략, 물류센터 매각전략과 사례등에 대한 체계적인 내용을 학습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 뿐만아니라 현장교육에서는 생생한 현장의 얘기를 듣고 시설현황 등을 들러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저녁 7시부터 3시간씩 한국경제신문 본사 강의실에서 진행하며 관련 문의는 한경아카데미 전화 02)360-4883 및
홈페이지 http://ac.hankyung.com 에서 교육과정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