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득, 한가위 선물]

에스티로더 '랩시리즈'… 남성 위한 '남다른 선물'

입력 2017-09-18 17:24 수정 2017-09-18 17:25

지면 지면정보

2017-09-19C6면

직장인용 '올인원 세트' 3만8000원
피부진정·수분공급·피지조절 효과
기능성 '프리미엄 로션 세트' 8만원대

직장상사에겐 '파란스킨 세트'
모든 연령대 사용 가능 4만9000원
시아버지·장인어른껜 '스킨로션 세트'
안티에이징 성분 11만5000원대

'에이지 레스큐+워터-차지드 젤 크림'
97mL 대용량 한정판 제품 사면
50mL짜리 정품 하나 더 ~

스킨로션 세트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가족, 친척, 거래처, 지인 등 고마운 분들께 드릴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여성을 위한 선물 종류는 다양하지만 남성을 위한 선물은 종류가 상대적으로 많지 않다. 더구나 선물 받는 사람들의 연령대,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가격대까지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선물을 고르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요즘 남성들은 피부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큰 고민 없이 선물할 수 있는 게 남성 화장품이다. 에스티로더그룹의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시리즈는 9월 한 달 동안 추석 맞춤 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합리적 가격대의 선물세트부터 연령대 높은 분께 드릴 귀한 선물까지 다양한 종류를 소개한다.

프리미엄 로션 세트

직장인용 올인원 세트

피로가 많이 쌓이는 직장인, 운동을 즐기는 남성 등 평소 바쁜 생활 습관을 가진 사람들에겐 랩시리즈 ‘올인원 세트’가 제격이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손상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와 여행용 샘플 키트로 구성된다. 가격도 3만8000원대로 합리적이다.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직장인, 대학생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다.

좀 더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겐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된 랩시리즈의 ‘프리미엄 로션 세트’를 추천할 만하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맥스LS’의 ‘매트 로션’과 대용량 샘플 2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으로 충분한 수분을 피부 속에 넣어준다. 동시에 과도한 유분을 잡아주기 때문에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제품이다. 미세한 얼굴라인을 잡아주고 피부 주름을 완화해 더욱 젊은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프리미엄 로션 세트 가격은 8만원대.

파란스킨 세트 인기

모든 연령대의 남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랩시리즈의 ‘파란스킨 세트’가 제격이다. 랩시리즈에서 가장 많이 팔렸고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레스큐 워터 로션’은 남성들 사이에서 파란스킨으로 불린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스킨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보습 효과가 탁월하고 피부가 당기지 않게 해준다. 세안 후 화장솜에 묻혀 피부를 결대로 닦아주면 된다. 잔여 노폐물과 각질도 제거해주기 때문에 1개 제품으로 여러 효과를 볼 수 있다. ‘레스큐 워터 로션’과 여행용 2종 키트로 구성된 파란스킨 세트 가격은 4만9000원. 특히 직장 상사에게, 거래처 지인에게 주는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추석 명절을 맞아 시아버지, 장인어른 등 어르신께 드릴 선물을 고르는 일도 고민이 된다. 주름 관리가 필요한 중년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랩시리즈의 ‘스킨로션 세트’를 추천할 만하다. 랩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 2종으로 구성된 세트로, 세안 후 산뜻한 수분 충전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레스큐 워터로션’, 가벼운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션인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은 안티에이징 성분인 인삼 추출물을 사용했기 때문에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세트는 11만5000원대로 여행용 키트 4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나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
긴 연휴 동안 여행을 떠나거나 휴식을 취할 계획을 세웠다면 피부 관리에도 공을 들이는 게 좋다. 스스로를 위해 화장품을 구입하는 남성을 위해 랩시리즈는 ‘수분 충전 200%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력한 보습 효과를 갖춘 산뜻한 젤 타입의 남성용 수분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의 97mL 대용량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면 50mL짜리 정품을 하나 더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워터 캡슐’을 이용한 가벼운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두 번에 걸쳐 수분감이 터지는 더블 버스트 시스템으로 만들었다. 얼굴에 바르자마자 첫 번째 버스트가 발생해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바른 뒤 6초가 지나면 두 번째 수분 버스트가 일어나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끈적임 없는 상쾌한 질감을 선호하는 남성에게 적합하다. 텍스처로 무거운 제형의 보습제를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 특수형태 근로자도 노동조합을 결성하고 교섭을 통해 권익을 보호받을 것 439명 37%
  • 4대 보험 적용 등 고용주의 부담이 늘어나면 일자리가 되레 줄 수도 우려 749명 6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