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한편이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작품에 녹인 대표 ‘백스테이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오늘(15일) 오후 6시 30분, 네이버 V.MUSICAL을 통해 ‘백스테이지투어 라이브’를 생중계로 진행한다.

<브로드웨이 42번가> ‘백스테이지투어 라이브’는 공연이 시작되기 전, 분장실, 대기실, 안무 연습실, 의상, 무대세트, 음향부스 등 관객들이 볼 수 없었던 공연장 내부 현장들을 배우가 직접 소개하고 궁금증을 풀어주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한편,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뛰어난 30여 명이 선보이는 압도적인 탭 군무와 화려한 의상, 실력파 배우들을 바탕으로 한국 관객들에게 21년간 사랑 받아 온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올해 영국 런던에서 선보인 공연과 같은 ‘뉴 버전’으로 구성,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에 뒤지지 않는 기술력을 구현하며 올해 공연도 평단과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김석훈, 이종혁, 최정원, 배해선, 전수경, 김경선, 오소연, 전예지, 에녹, 전재홍 등 화려한 배우 군단의 완성도 있는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10월 9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