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생활인프라로 차별화

단지 주변에 인천 제2청사가 들어서는 ‘디오스텔 루원시티’가 각광받고 있다. 인천2청사에는 인천도시공사, 인천발전연구원 등 시 산하 8개 기관이 대거 이전하는 만큼 임대수요가 풍족할 것으로 예측된다.

두산종합건설이 시공하고 백상도시개발이 시행하는 ‘디오스텔 루원시티’는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2-1001 외 1필지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20~30㎡ 총 416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신세계복합쇼핑몰을 비롯해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시설이 주변에 자리해 각종 볼거리와 편의를 제공한다. 또 실속과 효율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전실 계절창고와 올 붙박이장이 설치됐다. 주방은 인덕션, 냉장고, 드럼세탁기 등을 모두 빌트인 풀옵션으로 꾸며진다.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풍성하다. 다양한 운동기구가 배치된 휘트니스는 물론 북카페, 비스니스룸, 미니오피스도 조성된다. 특히 건물 옥상에는 주변의 자연경관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옥상정원으로 꾸며져 높은 주거만족도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무인택배시스템, 코인세탁실 등 편리한 부대시설은 1인 가구 수요자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오스텔 루원시티’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301번지에 위치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