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우리집 셀프 구강 닥터…"세 살 버릇 들이기"

입력 2017-09-12 22:05 수정 2017-09-12 22:05

지면 지면정보

2017-09-13C6면

오랄케어 부문 - 제트워셔
100세 시대 구강 지킴이 대명사로 떠오른 파나소닉코리아 구강세정기 ‘제트워셔’가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오랄케어 부문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제트워셔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3중 구강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노즐에서 나오는 강력한 물줄기(제트모드)가 치간, 잇몸, 치주 포켓에 남아있는 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강력한 물 분사, 공기 혼합 수류모드, 소프트 모드 등 세 가지 방식의 수류 강도 조절이 가능해 잇몸이 연약한 중·장년층까지 자극 없이 구강관리가 가능하다.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제트워셔 EW1611’은 파나소닉의 독자적인 초음파 제트수류(Ultra sonic stream)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 6.6kgf/cm² 압력 분사의 강력한 제트수류와 수류의 압력을 높여주는 초음파 제트수류 노즐을 탑재, 강력하고 효과적인 치간·치주 포켓 세정이 가능하다. 칫솔질만으론 관리가 어려운 의치, 치아교정기 착용이나 부정교합 치아에도 효과적으로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611’은 분당 약 1,900회 분사되는 초음파 제트수류 기술을 통해 치주포켓 속에 남아있는 플러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동일한 수압이라도 일반 물줄기보다 수압이 강한 초음파 제트수류는 치석의 원인이 되는 치주 포켓 주변의 세균과 박테리아를 줄여준다. 초음파 제트 수류의 수압은 최대 10단계로 정밀하게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잇몸을 부드럽게 자극하며 마사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이 외에도 600ml 대용량 물탱크를 채용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쉽게 분리 가능하도록 설계돼 세척이 편하다. 반투명 용기로 되어 있어 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도 있다. 간편한 버튼 인터페이스 및 노즐 거치대를 기본 제공하고 자석 핸들 거치 방식과 이중 전원 콘센트, 제트 수류를 공급하는 호스가 탄력적으로 설계되어 사용과 관리가 편리하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 특수형태 근로자도 노동조합을 결성하고 교섭을 통해 권익을 보호받을 것 259명 36%
  • 4대 보험 적용 등 고용주의 부담이 늘어나면 일자리가 되레 줄 수도 우려 455명 6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