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빅데이터 수집 분석 검색 솔루션 전문기업인 와이즈넛이 한여름에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빅데이터 지식컨설팅△솔루션 국내영업직 △솔루션 구축 웹개발 △디지털광고 영업 △디지털광고 플랫폼 개발 △연구개발 등 6개 분야다. 지원서접수는 오는 20일까지 와이즈넛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개발직은 코딩테스트), 인적성검사, 임원면접 등이다.

와이즈넛은 신입채용을 앞두고 오는 13일 오후2시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구직자를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갖는다. 이날 행사에선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인공지능에 대한 특별강연, 인공지능 기술과 사례소개, 현업 선배들이 들려주는 와이즈넛 기업문화, 근무환경을 경험할수 있는 오피스 투어 그리고 1대1 직무 멘토링 등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미래 인공지능 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미래 인공지능 전문가가 될 우수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동시에 와이즈넛의 기업문화를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채용설명회 참가신청은 오는 12일까지 와이즈넛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수 있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와이즈넛은 참석자 모두에게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줄 예정이다.

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