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연장 계획에 하남시 '미사강변 센트럴자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사강변 센트럴자이는 입지가 뛰어나며 자이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이다.

미사강변 센트럴자이 투시도

2018년 개통예정인 미사역이 1km 거리에 위치하고있어 도보 약 16분대에 접근할 수 있으며 미사역 중심으로 조성되는 중심상업시설 및 업무시설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또 단지 바로 앞으로 우체국, 지구대, 상업시설 등이 자리해 탄탄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풍부한 녹지공간의 근린공원 및 시원한 망월천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산책, 조깅, 나들이 등 다양한 여가홛동을 쉽게 즐길 수 있다. 일부 세대에서는 이를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도 갖추고 있다.

미사강변 센트럴자이 조감도

게다가 미사강변 센트럴자이 단지 바로 위로는 하남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으며 그 위쪽으로 약 550m 거리에는 윤슬초, 윤슬중학교가 위치해 자녀들이 도보권으로 쉽게 등하교할 수 있는 안전한 교육환경이 제공되며 학군이 밀집되어있어 저학년 부터 고학년까지 한번에 다닐 수 있는 원스톱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미사강변 센트럴자이는 경기도 하남 미사지구 A-21블록에 자리하고있으며 지하 2층~지상 29층의 높이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중대형 부터 펜트하우스로 구성되는데 타입별로 91㎡ 273세대, 96㎡ 798세대, 101㎡ 135세대, 132㎡(펜트하우스) 16세대 12개동, 총 1,222세대의 규모인 대단지로 구성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