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탄 우성메디피아' 본격 분양
'동탄호수공원' 수혜 상가로 '눈길'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일상 13-3BL에 들어서는 '남동탄 우성메디피아' 상가가 분양한다.

상가·오피스텔 전문건설기업 우성건영이 시공하는 이 상가는 연면적 19,259.96㎡, 지하 4층 ~ 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점포 수는 149개다. 주차대수는 142대로 법정대수 보다 155.32%로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해 고객의 상가 이용 불편을 최소화 했다.
입지도 뛰어나다. 남동탄 4만여세대의 중심상권인 일반상업지역에 위치하고 사업지 블록에서는 최초 공급 상가다. 상가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상가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나다. 무엇보다 동탄2신도시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동탄호수공원) 중심에 위치해 관심을 끌고 있다.

동탄호수공원은 수변 문화마당·수변카페·주륜장(자전거보관소), 음악분수 등도 설치돼 많은 집객이 예상된다. ‘남동탄 우성메디피아’ 분양 관계자는 "상업지구 중심에 입지하고 타사 대비 가격 쟁력이 우위에 있는 장점이 투자자들에게 많이 어필되고 있다"며 "특히, 메디컬 전문 상가로 선점을 고려 중인 예비 원장들의 사전 문의도 꾸준하다"고 했다.

한편, 동탄2신도시는 115,323세대 (계획인구 285,878명)를 품은 명품 신도시로 ‘남동탄 우성메디피아’가 입지한 ‘남동탄 호수공원’ 인근 중심상업지구는 남동탄 문화 및 소비 핵심지역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wsmedipi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홍보관은 화성시 동탄대로 14길 5-9에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