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세권을 아시나요? 지하철역 인근 아파트의 편의성을 '역세권'이라는 용어에 빗댄 조어로 복합쇼핑몰을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범위를 일컫는 말이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투시도

'하남 에일린의 뜰'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와 바로 접하고 있어 모든 쇼핑부터 외식, 영화, 공연, 레저 기반시설을 도보로 사용이 가능하다. 바로 몰세권인 것이다. 거기에다 학세권(학교와 가까운 단지), 산세권(산과 가까운 단지), 강세권(강과 가까운 단지), 역세권(역과 가까운 단지), 공세권(공원과 가까운 단지)을 모두를 갖추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지역현안사업 2지구에 C-1블럭에 해당하며 754세대로 84㎡, 74㎡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평형대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조감도

'하남 에일린의 뜰'에 인접한 에코타운아파트 세기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별칭 : 하남박사 굿리얼터)는 "현재 재건축이주 및 실수요자들에게 문의가 많이 오고 있으며 2020년 5호선 전철(검단산역)이 개통이 되면 명실공히 하남시 신장동 트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세기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현재 전세보증금 호가는 3억3000만원에서 4억원정도이며 재건축 수요와 겹치게 되면 더욱 더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하남 에일린의 뜰'은 현재 분양권 상태이며 2017년 8월 중순경부터 입주를 시작할 예정이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