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브랜드 부문 / 3년 연속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W정수기는 세균 번식 우려가 큰 저수조를 없앤 직수형 정수기다. 건강한 일상생활에 이바지하는 ‘깨끗한 물’에 초점을 맞춰 생산한 제품으로 직수형 정수 방식과 분리 세척이 가능한 코크를 채택, 위생적이다.
특허를 취득한 바디프랜드의 ‘원 터치 탈착식 필터’를 4개월마다 소비자에게 발송, 간단하게 갈아 끼우는 방식으로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필터 교체 시 원수는 차단되고 잔수는 자동 배출돼 물이 쏟아질 염려도 없다. 세 개 필터에서 6단계로 이뤄지는 필터링 과정은 완벽에 가까운 정수 성능을 자랑한다.

기존 정수기의 고정관념을 깬 혁신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W정수기는 부드러운 곡선의 기본 디자인에 윤기가 도는 화이트 컬러 UV 코팅으로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부엌은 물론 집안 어느 곳에 두더라도 잘 어울리도록 알루미늄 장식도 가미했다.

뛰어난 W정수기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디자인어워드’ 주방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바디프랜드는 무전원 방식 W정수기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직수 동결형 제빙 시스템을 적용한 W얼음정수기, 냉온 기능에 자가 살균 기능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까지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