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부문
전문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인 (주)이비가푸드(대표 권순창)의 짬뽕 전문 브랜드 ‘이비가짬뽕’이 대한민국 대표 짬뽕으로서의 위상을 확인했다. 이비가짬뽕은 4월12일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명품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비가짬뽕은 우리 농가 최고의 명품 식재료를 사용해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했고, 단순한 짬뽕이 아닌 제대로 된 건강한 한끼 식사로 국물과 면에 특허를 받는 등 전문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명품브랜드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전문적인 생산 및 물류시스템으로 꾸준한 품질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가맹사업을 지원하고 있는 점도 호평을 받았다.

(주)이비가푸드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1등급’, 중소기업청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년 연속 수상)를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주)이비가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과 품질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고 그 입맛을 책임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또한 수준 높은 시스템과 표준화된 매뉴얼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