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브랜드 부문
오피스디포(대표 선장덕)는 2016년 매출 1110억원을 돌파한 문구 사무용품 유통회사로 직영 20개, 가맹 108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 기업 간 거래(B2B)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동종업계 최고 재무안정성을 바탕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문구사무용품 기업이다.
오피스디포는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종합 솔루션 제공이라는 취지 아래 사무용품, 전산용품, 생활용품을 비롯해 식음료와 판촉물, 카피센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 최고 재무안정성(영업이익 1위)을 바탕으로 최대 규모의 물류센터(공급률 99.5%)와 가장 많은 직영점(20개)을 운영하고 있다. 랭키닷컴 사무용품 쇼핑몰 부문 15주 연속 1위(2017년 4월7일 기준) 자리에 올랐다.

오피스디포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한발 앞서 찾아내고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매월 할인,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벌이는 한편 무상 대여, 렌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고객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장환경개선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