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은 음악 못지않게 '패션'으로 화제를 몰고 다닌다.

심드렁한 표정에 무심하게 툭 걸친 셔츠 하나로도 따라하고 싶은 그만의 패션을 완성한다.
많은 소비자와 팬들이 궁금해하는 지드래곤의 일상 속 패션을 오는 21일 만나볼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 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에서 오는 21일 지드래곤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발표했다.

에잇세컨즈는 지난해 가을부터 지드래곤과 손잡고 GD 라인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발표해왔다. 이 상품들은 한중 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나오자마자 완판됐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지드래곤의 패션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요소를 가미했다고 삼성물산 측은 설명했다.
특히 팬들이 궁금해하는 지드래곤의 일상 생활 속 착장 아이템을 'GD’s Pick' 라인으로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은 독특한 그래픽을 넣은 티셔츠와 데님, 캐주얼 가운과 숏팬츠 등으로 GD가 즐겨 입는 스타일, 입고 싶은 옷들로 구성했다.

지드래곤 여름 컬렉션은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과 삼성물산패션부문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물산은 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일 지드래곤과 함께 하는 행사를 명동 에잇세컨즈 본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