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국내 산양분유 시장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슈퍼프리미엄 분유 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분유이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높은 인기의 비결은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 원유와 모유에 가까운 영양설계 때문이다.

특히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하다.

산양유 단백질은 우유와 달리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이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도 적어 유아식에 적절하다.

산양유 지방은 우유 지방에 비해 1/20로 크기가 작고, MCT(중쇄중성지방산)가 많아 소화 흡수가 빨라서 위장기능이 덜 발달한 영유아에게 특히 좋은 지방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개국에 수출해 온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에서 생산하고 있다.

2012년 유럽식품안전청(EFSA)에서 산양유를 유아식 원료로 공인한 것도 이 회사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내린 결정으로, 사실상 산양분유의 세계표준으로 통한다고 볼 수 있다.

또한 데어리고트와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을 먹은 아기가 모유를 먹은 아기와 유사한 수준의 황금 변을 보는 것을 확인하며 ‘산양유아식’의 우수성을 검증한 바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유아식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우수한 원료와 품질, 모유에 가까운 영양설계 등으로 오랫동안 엄마들의 사랑을 받으며 2013년 출시 10년만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고 전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