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출시 16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르의 전설2'는 지난 2001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풍부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으로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다음달 19일까지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 각종 아이템 교환 및 뽑기에 사용할 수 있는 웹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뽑기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니 게임 3종을 즐길 수 있는 축제장터가 열린다.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이벤트 게임에 참여 가능한 축제동전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축복의 기름, 버프형 아이템, 던전 입장권 등과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증표'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16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도 선보인다. 이벤트 던전은 던전 입장권을 이용해 입장이 가능하며 다음달 5일까지 '반지의 던전'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보석의 던전'을 오픈하고,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보석 파편이 담긴 상자를 열 수 있는 '상자 열쇠'를 일정 확률로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1세대 무협 게임 미르의 전설2가 국내 대표 장수 온라인 게임으로 거듭나며 벌써 출시 16주년을 맞이했다"라며 "그동안 게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특별한 축제를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바란다"라고 전했다.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