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스마트폰 신청 후 매월 주식 거래 시 휴대폰 할부금 지원
자산운용사와 '콜라보레이션 1+4 ETF 이벤트'도 선보여


KB증권(대표이사 윤경은, 전병조)은 20일 최신 스마트폰 지원금 및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최신 스마트폰 지원금 이벤트는 KB증권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을 손쉽게 구매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최신 스마트폰 신청 후 KB증권(오프라인, HTS, Smart able, 스마톡S)에서 매월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매월 4만원씩 6개월간 최대 24만원을 지원한다.

대상 단말기는 갤럭시S7(엣지), 아이폰7+, V20이며 오는 3월 31일까지 KB증권 계좌 개설 후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특히 신규 고객이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최대 25만원의 스마트폰 지원금(일정요건 충족 시)과 5년간 주식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KB증권은 또 최근 글로벌 금융시장의 불확실성 확대에 따라 개인투자자들의 재테크 수단으로 인기가 높아진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ETF 이벤트는 오는 3월31일까지 일간 7억원 이상 ETF 거래고객 중 7명을 추첨해 3만원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오는 5월31일까지 월간 30억원이상 ETF 거래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10만원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3월31일까지 KB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키움투자자산운용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ETF 거래 이벤트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엄윤섭 디지털전략부장은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