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2,46025 -1.01%)은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를 최대 5년 동안 면제해주는 '0원한 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 'Smart M'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는 5년간 수수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에는 3년간 수수료가 면제된다. 유관기관 수수료 등 제반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해당 이벤트는 경품 증정도 함께 진행된다. '고객의 건강한 투자를 응원한다'는 뜻에서 500만원 상당 바디프랜드 최고급 안마 의자를 3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대상자는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는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Smart M으로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 한한다.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나 Smart M에서 별도로 신청해야 한다.

김선철 한화투자증권 e-biz사업부 상무는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주식거래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개최한다"며 "앞으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편리한 금융 생활을 돕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