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107,0001,000 -0.93%)은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인 '고수클럽'을 내놨다고 6일 밝혔다. 고수클럽은 키움증권에서 활동 중인 투자 전문가들이 실시간 종목추천 및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수클럽에서는 주식 고수들의 관심종목정보 공유 및 실시간 정보제공, 인공지능 추천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이슈 및 실제 매매에 필요한 정보만을 선별한 관심일정도 제공한다.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키움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영웅문S'의 알림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고수클럽 가입자은 고수와의 1대 1 상담도 가능하다. 투자에 대한 질문을 '1:1TALK' 메뉴를 통해 등록하면 답변이 문자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주식고수들과 모바일에서의 만남, 실시간 정보제공과 인공지능의 결합은 다른 프리미엄 서비스와 분명한 차별화 요소가 될 것"이라며 "1대 1 상담 등 언제 어디서나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고수클럽은 영웅문S, 영웅문4,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초 가입 시 1주일간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