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 개설…"소통 강화"

입력 2016-11-13 15:38 수정 2016-11-13 15:38

기아자동차가 11일 새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PLAY KIA)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답변하기 위한 창구로 'K에게 말해봐'. '알려드립니다' 메뉴를 개설했다.
고객들은 'K에게 말해봐'에서 자동차와 관련된 사소한 질문부터 평소 기아차와 관련해 궁금한 점, 속상한 점, 자랑하고 싶은 점 등 다양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다. 기아차는 이러한 고객 의견을 뽑아 콘텐츠로 제작할 계획이다.

'알려드립니다'를 통해서는 기아차와 관련된 특정 이슈가 발생했을 때 회사의 공식 입장과 정보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전달할 방침이다.

이밖에 달려볼래, 갤러리 등의 메뉴를 마련했다. 고객들의 시승기나 고객들이 직접 찍은 차량 사진 등이 게재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플레이 기아는 기존의 일방적인 기업 소통 방식이 아닌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기아차만의 소통 방식"이라며 "블로그를 고객들이 기아 브랜드 자체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놀이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 특수형태 근로자도 노동조합을 결성하고 교섭을 통해 권익을 보호받을 것 174명 35%
  • 4대 보험 적용 등 고용주의 부담이 늘어나면 일자리가 되레 줄 수도 우려 318명 6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