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큐라젠은 '락(RACC)' 브랜드의 고기능성 음료를 리뉴얼해 '오! 마이 뷰티'와 '오! 마이 레이디' 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락'은 액상화 기술로 기능성 원료의 낮은 흡수율을 크게 향상시킨 엔큐라젠의 기능성음료 브랜드다. 2012년 10월 출시 이후 '물처럼 마시는 기능성 음료'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오! 마이 뷰티'와 '오! 마이 레이디'는 에피큐락과 히비스큐락 제품을 리뉴얼한 것이다. '피부수분 보충'과 '뷰티밸런스'라는 컨셉을 살려 제품 디자인과 맛을 더욱 개선했다.
엔큐라젠의 기능성음료는 차별화된 우수한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다. '오! 마이 뷰티'는 피부수분 보충에 좋은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을 주 원료로 한다. 콜라겐보다 작은 분자량으로 흡수가 빠른 '2-나노 콜라겐'과 피부 미백에 좋은 '니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오! 마이 레이디'는 히비스커스 허브를 주 원료로 한다.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마신 허브로 알려져 있는 히비스커스는 구연산과 칼슘, 비타민 C와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는 설명이다.

이들은 기존 락 시리즈와 동일하게 무(無) 합성감미료, 무 합성보존료, 무 MSG, 무 합성색소 등을 강조하고 있다. 엔큐라젠 쇼핑몰과 쿠팡 등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달 중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