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외국어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는 토익 단기 고득점자 1,444명을 철저히 연구해서 밝혀낸 단기고득점 방법론을 바탕으로 설계된 강좌와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수험생에게 제공하고 있다.
토익 수험자들의 학습법을 철저하게 연구하여 탄생한 단기고득점론은 실제로 단기고득점을 받은 학생들만을 선별, 공부법을 깊이 있게 연구해 만들어졌다. 따라서 이를 그대로 반영한 영단기의 커리큘럼 및 학습 콘텐츠를 이용하는 토익 수험생들은 높은 영단기의 강좌에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 이에 대학생들 사이에서 ‘토익단기고득점 = 영단기’라는 인식을 심어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영단기 토익 기본서는 지난 2014년 출시 후, 영단기 RC와 영단기 LC 교재가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2015년 4월 출시한 토익 입문서 영단기 토익 스타트 RC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고품격 영단기 토익 교재 라인업을 입증했다.

또 영단기는 ‘신토익 0원 프리패스’ 를 시작해 주목을 받고 있다. ‘신토익 0원 프리패스’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영단기의 모든 신토익 강의와 기존 토익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동시에 출석만 달성해도 100% 환급 혜택까지 포함한 상품이다. 또한 목표 점수 달성 등 미션을 완료할 경우 수강료의 최대 200%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장관진 기자 jkji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