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 합리적 가격의 컴퓨터 주변기기 알카트로즈 제품 국내서 만날 수 있어

㈜다름인터내셔널(대표 허정귀, 이하 ㈜다름)은 알카트로즈의 제품을 9월부터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름은 지난 6월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알카트로즈(Alcatroz)를 한국에 독점 공급하는 계약을 맺었다.

한국에 공급되는 알카트로즈 제품군은 중저가형 마우스, 헤드셋, 기타 컴퓨터 주변기기 등 고객의 편의성을 추구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알카트로즈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다름은 9월부터 마우스, 헤드셋 등을 선보이기 시작해 점차 제품군을 확대해 주변기기 시장의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킬 계획이다.

컴퓨터 주변기기를 개발하고 있는 알카트로즈에서는 독특한 디자인의 마우스와 게이밍 헤드셋 HP5000/7000/8000 시리즈가 눈길을 끈다. 알카트로즈 마우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고무마감으로 이는 마우스를 장시간 동안 사용할 때에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해 손의 피로를 덜어준다.
알카트로즈 X-Craft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 HP5000/7000/8000는 각각 불빛이 다르게 나오도록 제작돼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높였고 인체 공학적 헤드밴드 디자인과 고감도 마이크를 장착했다.

㈜다름 관계자는 “알카트로즈는 중저가형 시장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향후 컴퓨터 주변기기 및 게이밍 기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알카트로즈 독점 공급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고 착한 가격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다름은 국내에 유통하는 알카트로즈 제품을 대상으로 1년(제품에 따라 2년)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00년도에 설립된 알카트로즈는 생산성 향상 컴퓨터 액세서리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2014년도에 알카트로즈라는 이름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후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독창적인 기술이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