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식인증 렌탈업체 나눔물, 엘지퓨리케어 ALL직수 정수기 판매

입력 2016-08-17 17:47 수정 2016-08-17 17:47


올 여름 들어 폭염 속에 온열환자가 늘면서 정수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더위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기 때문이다.
LG전자 공식인증 렌탈업체인 나눔물은 최신 제품 엘지퓨리케어 ALL직수정수기를 판매 중이다. LG퓨리케어 All직수정수기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타입으로 냉수,정수, 온수 3종의 물을 선택할 수 있다. 온수의 경우 아기 분유를 위한 40도, 차 마시기 좋은 75도, 커피용 85도 등 가족을 위한 3단계 맞춤형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LG전자 공식인증 렌탈업체인 나눔물의 이규복 대표는 “더위로 세균 번식이 빠르게 진행되는 요즘 직수타입 LG퓨리케어 정수기의 효용성이 높다” 면서 “렌탈업체의 비전과 사은품을 고려해 구입처를 정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나눔물(lgebestshop.com)에서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고객명, 원하는 렌탈상품명, 연락처 3가지만으로 렌탈신청을 할 수 있게 했다. 정수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렌탈 상품도 보유하고 있다. 평일과 주말에도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1544-1651)

나눔물은 '기아대책'(www.kfhi.or.kr)과 정수기 계약 한 건 당 수익의 약 10%를 기부하는 협약을 맺고 있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셀프주유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