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프렌즈팝'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입력 2016-07-08 16:02 수정 2016-07-08 16:02
NHN엔터테인먼트의 개발 자회사인 NHN픽셀큐브가 카카오와 공동으로 개발한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의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8일 NHN픽셀큐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엔 신상 아이템, 프렌즈 추가와 같은 게임 콘텐츠뿐 아니라 '여름'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다.

프렌즈팝의 프렌즈 최고 등급인 '4성 신규 프렌즈 11종'이 출시된다. 일반 5종, 한정판 3종, 스폐셜 3종으로 구성되며 뽑기나 합성 시스템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3종도 추가된다. '불펀치'는 랜덤 위치에 생성돼 블록과 매칭할 경우 불펀치를 중심으로 주변의 6개의 블록을 한꺼번에 삭제할 수 있는 부스터 아이템이다.

인게임 아이템인 '프로도 스펀지'는 물 방해 블록이 존재할 경우 퍼져 나가는 물 방해 블록을 3턴간 중지 시킬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1개 레벨을 패스할 수 있는 티켓 '레벨 패스권'도 선보인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게임 화면 내 우측에 위치한 라이언 이모티콘을 누르면 나타나는 '내비맵'은 터치 한번으로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다. 신규 지역이나 친구의 레벨을 확인하기 위해 장시간 스크롤했던 기존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셀프주유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