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글로벌고객만족도]

삼성 지펠아삭, 땅속 환경 살려 아삭한 김치맛

입력 2016-07-05 13:56 수정 2016-07-05 13:56

지면 지면정보

2016-07-06C6면

김치냉장고 부문 11년 연속 1위
삼성 김치냉장고 ‘지펠아삭 M9000’은 ‘메탈그라운드’ 기술로 국내 김치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메탈그라운드는 김치를 온도 변화가 적은 땅속에 보관해 김치의 맛을 살린 조상들의 지혜처럼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를 적용, ±0.3도의 뛰어난 정온 유지 성능으로 땅속 저장 환경을 완벽에 가깝게 구현한 삼성전자만의 기술이다.

2016년형 ‘지펠아삭 M9000’은 ‘메탈쿨링김치통’이 새롭게 적용되면서 메탈쿨링커버, 메탈쿨링선반, 메탈쿨링커튼, 풀메탈쿨링서랍 등으로 구성된 메탈그라운드의 강화된 정온력으로 신선함과 편리함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메탈쿨링김치통은 뚜껑을 제외한 전면이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냉기를 오래 보존해 김치를 더 차갑고 아삭하게 보관해 준다. 또한 스테인리스의 낮은 기체 투과율이 보다 강력한 밀폐를 가능케 해 김치를 쉬게 만드는 효모와 같은 부패균 발생을 감소시켜 장기간 보관에 좋다.

이음새 없이 매끈한 표면의 메탈쿨링김치통은 김치뿐만 아니라 생선이나 육류를 보관할 때도 냄새가 배거나 양념으로 인해 변색될 걱정이 적고 세척이 편리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계 유수의 검증 기관으로부터 중금속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음을 인증받았으며, 환경호르몬 염려도 없어 뜨거운 양념으로 조리하는 장아찌 등의 음식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 도어를 열면 전면에 냉기를 커튼처럼 흘려 외부의 따뜻한 공기를 차단하고 내부의 냉기 유출을 방지하는 메탈쿨링커튼 기능은 잦은 도어 개폐에 대한 걱정도 덜어준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