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는 2017년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인근 리비에라 컨트리 클럽에서 매년 개최되는 미국 프로골퍼연맹의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의 새로운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고 27일(현지시각)밝혔다.
어윈 라파엘 미 제네시스 브랜드 담당은 "제네시스 오픈으로 열리는 PGA 투어 LA 대회는 전세계적으로 명망 높은 대회"라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제네시스의 비전을 알리기에 적합해 첫 마케팅 활동으로 선택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PGA 투어 LA 대회는 1926년 창설 이후 9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세계적인 골프 선수 잭 니클라우스의 프로 데뷔, 타이거 우즈의 첫 PGA 출전, 버바 왓슨의 90번째 챔피언 등극 등이 이 대회를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후원에 따라 열리는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의 명칭은 '제네시스 오픈'으로 명명된다. 타이거 우즈 재단이 대회 운영을 주관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오픈은 2017년 2월13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다. 미국 CBS 방송을 통해 미 전역으로 중계된다.

타이거 우즈 재단의 타이거 우즈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LA 리비에라 컨트리 클럽에서 제네시스 오픈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며 "캘리포니아 지역사회 기여에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