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13,400100 -0.74%)이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21일 특정 퇴직연금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상품권과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퇴직연금펀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펀드는 대신 아시아컨슈머 펀드, 삼성 한국형 타겟데이트 펀드 시리즈, 미래에셋 퇴직연금배당프리미엄 펀드, 한국밸류 10년투자 퇴직연금배당 펀드, KB 퇴직연금스타 펀드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의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과 개인형 퇴직연금(IRP)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펀드에 300만원 이상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매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2등 3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퇴직연금 홈페이지(www.daishin.com)이나 퇴직연금상담센터(02-769-34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철 연금사업센터장은 “저금리, 저성장 상황 속에서 퇴직연금을 통한 자산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대신증권 퇴직연금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