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보안 및 안전산업대전 ‘Security·Safety Korea 2016’에서 첫선
모바일 이메일 사용으로 인한 악성코드 감염 및 정보 유출 방지 가능
무선 보안 영역까지 사업 확대해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본격 발돋움


IT 및 보안 전문기업인 수산아이앤티(대표 이승석)가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ME.Guard(미가드)’를 내놓고 무선 보안 영역까지 사업 영역을 넓힌다.

수산INT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Security·Safety Korea 2016’에 참가, 신제품 ME.Guard를 포함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한다.
ME.Guard(Mobile E-mail SafeGuard)는 모바일 이메일 사용 시 기업 및 기관의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본문과 첨부파일에 숨겨진 악성코드를 검출하고 차단하는 사전 필터링이 지원되며 내용 보안을 위한 화면 캡처 방지도 가능하다. 전용 뷰어뿐만 아니라 사용 중인 DRM과도 연동이 가능하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ME.Guard가 BYOD(Bring Your Own Device) 업무 환경에서 내부 정보 유출방지를 위한 기업 및 기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수산INT가 그동안 유선 부문의 보안 사업에 집중했다면 앞으로는 무선 부문으로도 영역을 확대한다는 점에서 이번 신제품에 거는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수산INT는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넷 접속 관리 솔루션 ‘이워커 시큐리티 (eWalker Security) V7’ △SSL통신 복호와 솔루션 ‘이워커 SSL’ △가상화 기술 응용 보안 솔루션 ‘이레드 버추얼 실드(eReD Virtual Shield) S1’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