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금융투자 제공

하나금융투자는 '해외선물 G.O.D. 이벤트'를 다음 달 30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휴면고객 감사 이벤트', '거래고객 감사 추첨 이벤트', '5일! 유가 종가 맞추기 이벤트'등 총 3개의 행사로 진행된다.

'신규 및 휴면 고객 감사 이벤트'는 신규고객이나 거래를 재개하는 1개월 이상의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해외선물을 1계약(표준 기준, 마이크로의 경우 10계약) 이상 거래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거래고객 감사 추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해외선물 상품 중 원유(Crude Oil) 및 금(Gold) 상품을 500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골드바, 주유상품권(20만원권), 200달러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5일! 유가 종가 맞추기 이벤트'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총 2회에 걸쳐서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25일, 2차 이벤트는 다음 달 15일에 해당하는 시카고상업거래소 원유(Crude Oil) 7월물 선물 종가를 맞추면된다.

3개의 이벤트 간 중복적용이 가능하며 신규 및 휴면이벤트와 거래감사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종가 맞추기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의 소셜 트레이딩 메신저인 '캔들맨' 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또 하나금융투자는 다음 달 4일 하나금융투자 여의도 본사에서 원유 및 금 관련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의 주제는 올해 원유 및 금에 대한 전망, 상품 소개, 트레이딩 전략 등이다. 20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문의 및 세미나 참가 신청은 전화(해외증권팀 02-3771-7133), 홈페이지(www.hanaw.com), HTS(Hi-Five)를 통해서 가능하다.

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